대상F&B 복음자리, 냉동 샌드위치 6종 선봬
대상F&B 복음자리, 냉동 샌드위치 6종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2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옥수수‧햄치즈‧사과버터‧고구마버터‧마늘버터 구성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대상F&B 복음자리가 해동 후 바로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맛의 냉동 샌드위치 제품을 선보인다. 대상F&B 복음자리는 달콤한 잼과 고소한 버터 스프레드를 넣은 ‘냉동 샌드위치’ 6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대상F&B 복음자리는 달콤한 잼과 고소한 버터 스프레드를 넣은 ‘냉동 샌드위치’ 6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사진=대상F&B복음자리)
대상F&B 복음자리는 달콤한 잼과 고소한 버터 스프레드를 넣은 ‘냉동 샌드위치’ 6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사진=대상F&B복음자리)

신제품은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신선한 원료로 만든 복음자리 잼과 버터 스프레드를 바른 샌드위치로, △딸기 △옥수수 △햄치즈 △사과버터 △고구마버터 △마늘버터 등 6종으로 구성됐다.

‘딸기 샌드위치’는 당도 높은 과육을 사용한 복음자리 딸기잼을 넣어 달콤한 맛과 향을 극대화했다. ‘옥수수 샌드위치’는 옥수수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냈다. ‘햄치즈 샌드위치’는 신선한 햄과 치즈, 계란과 버터크림을 넣어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버터 스프레드를 바른 샌드위치도 함께 선보였다. ‘사과버터 샌드위치’는 상큼한 사과와 부드러운 버터의 풍미가 어우러지는 사과버터 스프레드를, ‘고구마버터 샌드위치’는 고구마의 달달함에 은은한 시나몬 향이 더해진 고구마버터 스프레드를 듬뿍 발랐다. ‘마늘버터 샌드위치’는 진한 마늘향이 가득한 마늘버터 스프레드를 더해 느끼하지 않고 향긋한 맛이 특징이다.

해동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간편하며, 간단한 식사대용이나 든든한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신제품 ‘냉동 샌드위치’ 6종은 복음자리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F&B 복음자리 관계자는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 취향을 겨냥해 입맛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복음자리만의 특색을 살린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