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가을 패션 위크’ 프로모션 진행
마리오아울렛, ‘가을 패션 위크’ 프로모션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0.2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간절기 패션 제안전‧남성 정장 F/W 기획전 등 선봬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29일까지 ‘가을 패션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29일까지 ‘가을 패션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마리오아울렛)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29일까지 ‘가을 패션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여성 간절기 패션 제안전’과 ‘남성 정장 F/W 기획전’ 및 ‘브랜드 인기 상품 할인전’ 등을 선보인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여성 간절기 패션 제안전이 열려 ‘CC콜렉트’의 구스패딩과 ‘듀엘’의 코트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1관 1층의 ‘미샤’에서는 F/W 상품을 할인가에서 20%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1관 6층에서도 특가전이 열려 ‘LF’의 다양한 F/W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블랙야크 그룹전이 전개되어 ‘블랙야크’, ‘마모트’, ‘마운티아’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선보인다.

동 행사장에서는 남성 정장 F/W 기획전도 진행되어 ‘LF’, ‘세정종합관’, ‘지오지아’, ‘트루젠’의 F/W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캐주얼 브랜드 인기 상품전도 개최되어 ‘지유샵’의 오리털 경량베스트와 ‘게스’의 점퍼, 후드집업 등을 19,900원부터 시작하는 균일가로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1층에서는 바인드 F/W기획전이 열려 ‘휠라’, ‘네스트킥’, ‘키르시’, ‘마크곤잘레스’의 겨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리오몰 1층의 행사장에서는 폴더 인기 상품 할인전도 전개되어 ‘휠라’, ‘아디다스’, ‘나이키’의 슈즈를 29,000원부터 시작하는 균일가로 판매한다.

마리오몰 3층의 ‘행텐’에서는 전 품목을 한 개 가격에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는 원플러스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밖에 마리오몰에서는 ‘닥스제화 특별전’과 ‘모던하우스 보온 아이템전’ 등을 선보인다.

국내 최대 도심형 아웃렛,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