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제5차 분회장 회의 및 경로당 물품지원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 제5차 분회장 회의 및 경로당 물품지원
  • 김순근
  • 승인 2020.10.2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 지회장(오른쪽)이 각 경로당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하고 있다.
장영 지회장(오른쪽)이 각 경로당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하고 있다.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대한노인회 세종특별자치시지회(지회장 장영)는 10월 21일 지회 3층 교육장에서 제5차 분회장 회의 및 경로당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장영 지회장은 분회장 회의에서 세종시 주최 제24회 노인의 날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해 열리지 못함을 아쉬워하며, 모범노인에 선정된 정창규 연기면 분회장과 노인복지 유공자인 박철환 경로당관리부장에게 각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전달했다.

이어 사회적 거리두기 하향 조정에 따라 10월 14일 일제방역 후 순차적으로 운영 재개중인 읍·면·생활권 496개 경로당에 노인회기와 마스크, 상비약,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함 등 물품 키트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또한, 삼성전기가 세종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한 보행보조기(실버카) 96대에 대한 분회별 배부 수량 안내와 수요자 조사 요청, 국민건강보험공단 세종지사의 건강검진 및 금연관련 홍보 협조가 공지됐다.

장영 지회장은 김호일 대한노인회 중앙회장 선출 안내와 함께 지회의 2021년 경로당 운영 예산 확충 및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약속하고 회의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