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소비자 선택 ‘2020 최고의 상조 브랜드’선정
보람상조, 소비자 선택 ‘2020 최고의 상조 브랜드’선정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10.2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오준오 보람상조 대표이사가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 상조서비스 부문에 선정돼 수상했다. (사진=보람상조)
29일 오준오 보람상조 대표이사가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 상조서비스 부문에 선정돼 수상했다. (사진=보람상조)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보람상조가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 상조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혁신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보람상조는 선진화된 고객 중심의 상조 서비스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상조 브랜드 최초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보람상조는 업계 최초로 정찰제를 통해 장례용품의 가격 거품을 없앴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VIP 전용 리무진을 운영하는 등 상조서비스의 선진화에 앞장섰다. 

또한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통해 30년의 업력 노하우를 습득한 장례전문가를 직접 양성하며 장례행사의 질적 향상을 이끌었다. 

아울러 전국 주요 도시에 고급화된 인테리어와 편의시설을 갖춘 직영 장례식장을 오픈하며 대한민국 장례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여파로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업계 최초로 사이버 추모관을 운영하는 등 선제적인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했다. 

최철홍 회장은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로 산업 혁신을 이끄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소비자 대상 ▲선호도 ▲소통지수 ▲신뢰도 조사와 ▲브랜드 전략 및 비전 ▲소비자 권익 증진 노력에 대한 전문가 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