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겉바속촉’의 정석 ‘리얼후라이드’ 출시
교촌치킨, ‘겉바속촉’의 정석 ‘리얼후라이드’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2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라이드 시장 내 판매 비중 높여 매출 증진에 기여할 것"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촌치킨이 후라이드의 정수를 보인다. ‘리얼후라이드’는 바삭한 튀김옷이 치킨의 육즙을 보존해 차별화된 후라이드 맛을 선사한다. ‘교촌칠리포테이토’와 함께 먹으면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교촌)는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주는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교촌)는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주는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교촌)는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주는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 마리 메뉴 및 순살 메뉴 2종으로 구성된 ‘교촌리얼후라이드’는 치킨의 육즙을 꽉 가둬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준다. ‘교촌리얼후라이드’는 퀴노아, 아마란스, 오트밀이 튀김옷에 함유돼 더욱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땅콩향, 바질·마늘향이 은은히 퍼져 차별화된 맛의 후라이드를 맛볼 수 있다. 주문 시 하바네로마요 및 겉보리소금이 기본 제공된다.

또한 교촌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인 ‘교촌칠리포테이토’도 함께 선보인다. ‘교촌칠리포테이토’는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는 감자튀김과 함께 매콤 새콤한 칠리소스를 제공해 감자튀김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게 했다.

교촌은 간장, 레드, 허니 등 굳건한 판매량을 보이는 시그니처 양념 제품들로 치킨 업계 1위에 올라선 브랜드다. 이번 리얼후라이드 출시를 통해 교촌은 기존 시그니처 제품들과 더불어 후라이드 시장 내에서도 비중을 확대해 전체적인 매출을 증진시킨다는 방침이다.

교촌 관계자는 “’교촌리얼후라이드’는 교촌의 R&D 역량을 응집한 신제품으로 후라이드 시장 내에서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교촌의 신제품들이 항상 시장에 큰 영향력을 끼쳤던 만큼 이번 리얼후라이드의 맛과 품질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리얼후라이드’ 주문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12를 총 14일 간 매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총 17일 간 교촌 주문앱 회원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주문 후 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총 14일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23일 교촌주문앱 및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