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뜨거운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 선봬
빙그레, 뜨거운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1.2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흑임자 붕어싸만코’도 소비자 관심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빙그레가 뜨거운 붕어싸만코로 색다른 디저트를 선보인다. 빙그레가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을 출시했다.

빙그레는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사진=빙그레)
빙그레는 '핫붕어 미니싸만코'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사진=빙그레)

'핫붕어 미니싸만코'는 에어프라이어에 뜨겁게 데워먹는 냉동 디저트 붕어빵으로 팥, 초코 2종으로 출시됐다. 기존 붕어싸만코 제품의 특징인 붕어 모양을 그대로 구현하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움과 재미를 선사한다.

'핫붕어 미니싸만코'는 시중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온라인으로도 판매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빙그레는 코로나19로 ‘집콕족’이 증가함에 따라 냉동 디저트 시장의 빠른 성장을 기대하며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한편, 빙그레는 최근 신제품 ‘흑임자 붕어싸만코’를 출시했다. 겉면 과자와 믹스에 흑임자를 첨가하여 어두운 색을 띄고 있으며, 흑임자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또한 최근 식품의 단백질 함량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흑붕어싸만코는 프로틴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흑임자 붕어싸만코는 텔런트 줄리엔강을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아온 붕어싸만코의 새로운 모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