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블럭 첨가’…오뚜기, 진비빔면 한정판 선봬
‘미역국블럭 첨가’…오뚜기, 진비빔면 한정판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0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진비빔면’을 따뜻한 미역국과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오뚜기가 새콤 시원한 양념 소스와 푸짐한 양으로 사랑받고 있는 ‘진비빔면’을 따뜻한 미역국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미역국블럭’을 별도 첨가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코로나19 장기화 등 어려운 시기에 소비자가 따뜻한 행복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이 담겼다.

㈜오뚜기는 겨울철 따뜻한 미역국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진비빔면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겨울철 따뜻한 미역국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진비빔면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겨울철 따뜻한 미역국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진비빔면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오뚜기 진비빔면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5천만개가 판매되며 여름 계절면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계절면의 비수기인 9월 이후에도 꾸준히 판매되며 오뚜기의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진비빔면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진비빔면을 미역국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동결건조 방식으로 생산된 미역국블럭이 들어있어 뜨거운 물만 부어 조리하면 된다. 오뚜기는 기존 디자인에 미역의 초록색을 더해 성탄절 선물과 같은 겨울 시즌 ‘윈터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진비빔면’은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양념소스로 새콤하면서 입 안 가득 퍼지는 시원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기존 비빔면의 양이 적어서 아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기존 비빔면 대비 중량을 20% 높여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