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올해 최고의 제품’ 투표 이벤트 진행
SK매직, ‘올해 최고의 제품’ 투표 이벤트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0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털 고객 대상 경품 제공‧신규 상품 할인 특가 행사 실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이 올해를 마무리하며 오는 31일까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최고의 제품에 투표하는 이벤트부터 렌털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새롭게 출시한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크림베이지)’ 할인 판매까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한 행사를 선보인다.

SK매직이 2020년을 마무리하며 오는 31일까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SK매직)
SK매직이 2020년을 마무리하며 오는 31일까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K매직)

먼저 SK매직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GOOD BYE! GOOD BUY! 2020’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론칭한 총 7개 제품 중 최고의 제품을 투표로 선정하는 이벤트로 최고의 제품이라 생각하는 제품에 투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SK매직몰을 통해 제품 렌탈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제품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확률이 한층 더 높아진다. SK매직은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360만원 상당의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를 제공한다. 2등(7명)에게는 스스로 직수 정수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더블 플렉스 인덕션 등 올해 출시 제품 중 자신이 투표한 제품을 각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총 100명에게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가 할인전도 열린다. 오는 29일까지 멀티 플렉스 광파오븐, 더블 플렉스 인덕션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크림 베이지)’도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 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터치온 플러스(크림베이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매)’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제주 숙박권(1명)’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터치온 플러스(크림베이지) 출시 기념 특가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