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렌털 고객에 100% 경품 증정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렌털 고객에 100% 경품 증정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0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 LED마스크, 토퍼, 라텍스 베개, 마사지웨어, 탄산수기 등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바디프랜드는 연말을 맞아 100% 당첨을 약속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털하는 고객 모두에게 총 1만 3천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연말을 맞아 100% 당첨을 약속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연말을 맞아 100% 당첨을 약속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이번 연말 프로모션 ‘바디프랜드 럭키 홀리 데이 기프트’로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털하는 고객 모두에게 안마의자, LED마스크, 토퍼, 라텍스 베개, 마사지웨어, 탄산수기 등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경품은 최고급 상품으로 구성됐다. 슈퍼카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디자인과 6매틱 마사지 볼로 안마 기능을 강화한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렉스엘2020(10명)을 비롯해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토퍼(100명) 및 베게(700명)가 눈여겨볼만하다. 또 갈바닉 기능 및 1040개 LED로 최고사양을 갖춘 BTN GLED 마스크(50명) 등 이번 프로모션 규모는 총 10억원을 상회한다.

당첨자는 1월 11일 개별 문자 통지 및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게시하며 경품은 발표일로부터 한 달 이내에 발송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2020년은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의 소중함을 더욱 깊이 느낀 한 해로 연말에도 집 안에서 건강과 활력을 되찾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모든 고객 한 분 한 분께 작은 기쁨이라도 전달할 수 있도록 전원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바디프랜드와 함께 즐거운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