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클린 케어브랜드 ‘누리프’ 론칭…핸드크림 판매
대상, 클린 케어브랜드 ‘누리프’ 론칭…핸드크림 판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0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디‧브리지 2종 선봬…촉촉하고 매끈한 손으로 케어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대상그룹이 ‘지금 안심할 수 있는’ 클린 케어 브랜드를 내세워 핸드크림 2종을 선보인다. 99.9% 향균효과는 물론 알코올로 인한 건조함을 해소하고 촉촉하고 매끈한 손으로 케어할 수 있다.

대상그룹의 ‘100LABS’는 클린 케어 브랜드 ‘누리프’를 론칭, 초록마을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신개념 핸드크림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사진=대상)
대상그룹의 ‘100LABS’는 클린 케어 브랜드 ‘누리프’를 론칭, 초록마을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신개념 핸드크림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사진=대상)

대상그룹의 ‘100LABS(일공공랩스)’는 3번째 프로젝트로 클린 케어 브랜드 ‘누리프’를 론칭, 초록마을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신개념 핸드크림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더 나은 삶을 위한 100가지 프로젝트’라는 의미를 담은 ‘100LABS’는 대상그룹이 지주사인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디에스앤을 통해 론칭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대상그룹이 새롭게 선보인 ‘누리프(NULIEF)’는 덴마크어 ‘NU(지금)’와 ‘RELIEF(안심)’의 합성어로, 유해환경으로부터 바로 지금, 당신을 안심시켜주는 의미의 클린 케어 브랜드다. 누리프 핸드크림은 청결과 보습, 향까지 모두 갖췄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린앤세이프 핸드크림’은 우디(Woody), 브리지(Breezy) 총 2종이다. 임상 테스트를 거쳐 99.9%의 항균효과를 검증했으며, 에탄올을 62% 함유해 바르는 손 세정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피부 수분함량 개선 임상 테스트도 통과해 알코올로 인한 건조함을 해소시키고 촉촉하고 매끈한 손으로 케어할 수 있다.

또 고가 향수에 사용되는 아로마틱 향을 사용해 풍성하고 매력적인 향을 선사하며, ‘우디’는 우디 플로럴 머스크향, ‘브리지’는 시트러스 플로럴 향을 담았다.

아울러, ‘누리프’ 론칭을 기념해 초록마을에서 ‘1+1’ 프로모션을 12월 27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하며, 오는 11일부터는 ‘100LABS’ 자체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대상그룹 관계자는 "클린 케어 브랜드 ‘누리프’를 통해 청결, 보습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100LABS’는 소비자의 편리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 론칭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