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출시 한 달 만에 1만대 판매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출시 한 달 만에 1만대 판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1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클린’ 출시 이후 공기청정기 판매량 전년 대비 180% 이상↑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이 '○분에 ○대' 판매 기록을 다시 썼다. SK매직이 최근 출시한 공기청정기가 3분에 한 대 꼴로 판매되는 가운데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SK매직의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만대를 돌파했다.(사진=SK매직)
SK매직의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만대를 돌파했다.(사진=SK매직)

SK매직은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만대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누구나 쉽게 분리해 물 세척이 가능하고 사각지대 없이 깨끗한 공기를 내뿜을 수 있다.

SK매직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판매 성과는 공기청정기 제품의 전년 대비 판매량 증감에도 영향을 끼쳤다. ‘올클린 공기청정기’가 지난 11월 출시된 이후 한 달 간 공기청정기의 판매량은 전월 대비 200% 가량 증가했다. 전년 대비 판매량은 18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얻었다.

SK매직은 최근 잇따라 발생된 중국발 미세먼지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실내 활동이 증가한 것이 판매량 증가에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분석했다.

SK매직 관계자는 “물로 씻을 수 있는 ‘워셔블 공기청정기’라는 특장점과 함께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이 알려지면서 판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국내 최초 ‘친환경 합성수지(PCR-ABS)’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원통형 구조로 360도 전방향 흡입과 동시에 바닥을 통해 오염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맑고 깨끗한 바람을 강력하게 내뿜는다. 특히, 누구나 손으로 쉽게 분리, 세척이 가능한 '분리형 워셔블' 구조로 설계됨으로써 항상 새 제품처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필터 또한 SK매직만의 차별화된 8단계 ‘올인원 케어 필터’를 적용해 0.01㎛(100만분의 1m)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한다. 아토피, 새집증후군 원인물질과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냄새 등 각종 생활냄새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 집진필터를 2중 항균 처리해 항균, 항바이러스, 항곰팡이 성능까지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