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광명시지회, 2020년 경로당 회원배가 및 운영 평가회
대한노인회 경기 광명시지회, 2020년 경로당 회원배가 및 운영 평가회
  • 김순근
  • 승인 2021.01.0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종애 지회장(왼쪽)이 회원배가 우수경로당을 시상한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운영우수경로당 시상. 왼쪽 두번째가 박종애 지회장.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광명시지회(지회장 박종애)는 12월 30일 지회 대강당에서 경로당 회원증원배가 및 운영 평가회를 가졌다.

이번 평가회에서 철산한신아파트경로당, 역세권휴먼시아경로당 등 16개 경로당이 운영우수 경로당에 선정되고, 휴먼시아6단지 경로당 등 4개 경로당이 회원배가 우수경로당에 뽑히는 등 총 20개 경로당이 시장상, 시의장상, 지회장상 등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평가회에서는 특히 상금이 걸린 회원증원 배가운동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2020년 한해동안 치열한 경쟁을 펼친 결과 휴먼시아6단지경로당이 25.6%의 회원증가로 1위를 차지했고 이어 도고천경로당이 2위, 3위는 광명역푸르지오와 하안2단지경로당이 각각 수상했다.

1위와 불과 0.1% 뒤진 25.5%로 2위를 한 도고천경로당 음채련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로당의 잦은 휴관으로 회원들의 활동을 많이 위축되었는데, 아쉽게 2위를 했지만 이번 시상을 계기로 보람을 느끼고 회원들의 웃는 모습도 보게 되어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박종애 지회장은 시상식 인사말에서 “앞에서 열심히 이끌어 나갈테니 경로당 회장님들도 더욱 분발해 회원조직배가 운동과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