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새해 첫 ‘이지 퀼팅 재킷’ 출시
이랜드 스파오, 새해 첫 ‘이지 퀼팅 재킷’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1.1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퀼팅’ 열풍에 맞춰 클래식 웨어부터 캐주얼까지 선보여
스파오 정혁 퀼팅 자켓화보.(사진=이랜드)
스파오 정혁 퀼팅 자켓화보.(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1년 첫 핵심 상품으로 ‘이지 퀼팅 재킷’을 출시했다. 스파오는 올해도 이어지는 ‘퀼팅’ 열풍에 맞춰 클래식 웨어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상품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스파오는 매년 1월 덤블 플리스를 핵심 상품으로 출시해왔지만 올해는 퀼팅 재킷의 인기에 힘입어 2021 첫 상품으로 이지 퀼팅 재킷을 선보였다. 클래식하고 기본적인 이미지의 퀼팅에 화사한 컬러감과 다양한 디자인을 더해 스파오만의 퀼팅 재킷을 탄생시켰다.

스파오의 ‘이지 퀼팅’은 재킷 하나로 클래식 웨어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이 가능하며 어떤 아이템을 매치해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재킷형, 베스트형, 크롭형 등 5가지 스타일로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덤블카라 퀼팅 점퍼’는 목 부분의 귀여운 덤블카라와 소매 주름을 넣어 보온성을 높였으며 ‘리버서블 퀼팅 베스트’는 카라가 없는 조끼 형태의 퀼팅 점퍼로 재킷이나 패딩 안에 이너로 활용하기에 좋다. 

스파오 관계자는 “퀼팅 아이템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는 클래식한 아이템”이라면서 “스파오만의 감성을 담은 이지 퀼팅 재킷 컬렉션이 겨울 아우터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