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대통령상’ 수상 기념 할인 행사 진행
SK매직 ‘대통령상’ 수상 기념 할인 행사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19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사흘간 ‘SK매직몰’ 통해 총 20개 제품 렌탈료 20% 할인
새해 맞아 오는 2월 15일까지 주요 인기 가전도 최대 15% 할인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이 대통령상 수상을 기념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SK매직은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K매직은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을 기념해 19일부터 21일까지 총 20개 인기 제품을 월 렌탈료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사진=SK매직)
SK매직은 2020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을 기념해 19일부터 21일까지 총 20개 인기 제품을 월 렌탈료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사진=SK매직)

SK매직은 ‘제22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최고상인 ‘대통령상’ 수상을 기념해 19일부터 21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은 월 렌탈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시상식에서 SK매직은 체계적, 선진적 브랜드 경영에 대한 성과를 총체적으로 인정받아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SK매직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안마의자, 비데, 의류건조기 등 7개 제품군, 총 20개의 인기 제품을 월 렌탈료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SK매직은 올해 CES혁신상을 수상한 자가관리형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와 지난해 CES혁신상을 수상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올클린 공기청정기’ 등 총 20개 제품을 월 렌탈료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SK매직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1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NEW플렉스 3구 하이브리드 터치온 전기레인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멀티 플렉스 광파오픈 등 인기 가전을 최대 15% 할인하며, 푸짐한 사은품도 추가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국내 최고 권위인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최고상인 대통령상 수상을 기념하고, 이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 제도이다.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및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에 대해 정부가 포상하는 상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