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5기 발대식 개최…온라인 비대면 진행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5기 발대식 개최…온라인 비대면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1.2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총 23회 봉사한 4기 해단식과 병행, 최우수 단원 2명에 장학금 전달
bhc치킨이 지난 15일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사진=bhc)
bhc치킨이 지난 15일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사진=bhc)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15일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4기 해단식 및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5기를 비롯해 지난해 기수인 4기와 bhc치킨 임금옥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실시간 영상을 통해 소감과 격려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5기 대표자로 발탁된 조수환 단원은 “평소 즐겨먹던 bhc치킨이 운영하는 해바라기 봉사단으로 최종 선발돼 설렌다. 선배 기수들과 같이 올 한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적극 보살필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지난해 12월 활동을 종료한 해바라기 봉사단 4기 해단식도 함께 진행됐다. 4기 중 최우수 봉사단원으로 선정된 이지연 단원, 이혜인 단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전달, 수료자 전원에게는 bhc치킨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된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외부 활동이 여의치 않았던 환경에서도 성심껏 봉사에 참여하며 무사히 임무를 완수한 4기 봉사단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어려운 상황에 비대면으로나마 신규 봉사단을 발족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치킨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17년 시작되어 올해 5년 차에 진입한 대학생 봉사단이다. 매년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총 10명의 봉사자가 선발되는 해바라기 봉사단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발굴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