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상조부문 우수 브랜드 선정 수상 영예
보람상조, 상조부문 우수 브랜드 선정 수상 영예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1.2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부상조’ 정신 실천,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 ‘올인’
보람상조가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상조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보람상조가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상조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보람상조가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상조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한다. 보람상조는 상조 서비스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보람상조는 과거 만연했던 장례업체의 폭리와 부당한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가격정찰제를 도입하고 올바른 상조 문화 정착에 이바지했다. 

이와 함께 VIP 장의 리무진 서비스 도입, 전국 장례행사 직영센터 운영, 장례의전 관리사 도입, 장례 복지사 교육관을 설립하면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신뢰도를 쌓아왔다. 이외에도 보람상조는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지역 복지관 문화행사 후원, 스포츠 재능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상부상조’ 정신을 실천하며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31주년을 맞이하는 보람상조그룹은 상조를 넘어 웨딩, 여행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코스메틱, 쥬얼리 등 사업 확장을 통해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 도약을 가시화하고 있다. 

최철홍 회장은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올바른 상조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는 시대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