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설 패션 아이템 최대 80% 할인전
쿠팡, 설 패션 아이템 최대 80% 할인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0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까지 노스페이스, 앤드지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구성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쿠팡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패션, 선물 아이템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쿠팡은 설 패션 아이템을 모두 모은 ‘2월 패션위크’를 7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쿠팡이 설 패션 아이템을 모두 모은 ‘2월 패션위크’를 7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사진=쿠팡)
쿠팡이 설 패션 아이템을 모두 모은 ‘2월 패션위크’를 7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사진=쿠팡)

이번 기획전에서는 민족 대명절 설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이 마련됐다. 양말세트, 지갑, 장갑, 머플러, 가방 등 설 선물 추천 아이템과 원피스, 코트, 한복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패션위크를 구성했다.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닥스, 헤지스, 휠라, 질스튜어트, 레노마, 노스페이스, 오야니, 로엠, 미쏘, 더예한복 등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온라인 최저가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각 제품들은 브랜드 별로 구분돼 있어 고객은 선호하는 브랜드의 제품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앤드지, 조이너스, 마인드브릿지 등 브랜드는 주문 다음 날 바로 수령할 수 있는 로켓배송과 무료반품 혜택을 제공해 고객 쇼핑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쿠팡 관계자는 “2월 패션위크는 설을 맞이해 나에게 주는 선물로,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해보았다”면서 “다음 달에는 더욱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션위크를 개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