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지원재단-아이넷방송, 후원물품 기증식 가져
노인지원재단-아이넷방송, 후원물품 기증식 가져
  • 배성호 기자
  • 승인 2021.02.0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인한 이사장(오른쪽)과 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이 후원물품 기증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황인한 이사장(오른쪽)과 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이 후원물품 기증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수유산균 제품 3000병 지원… “협력 지속 예정”

[백세시대=배성호 기자]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이사장 황인한)은 지난 2월 1일 한국가요전문채널인 아이넷방송과 물품 기증식을 가졌다. 두 기관은 향후에도 노인건강 기능식품 후원협력사업을 전개하기로 했다.

이날 기증식에서 아이넷방송은 건강유지에 어려움이 있는 취약한 노인계층을 위해 락토생 장수면역유산균(경남제약) 3000병을 건넸다.

황인한 이사장은 “한국전문가요채널 아이넷방송과 후원협력사업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면서 “최근 트롯 열풍으로 우리 사회가 건강해지고 있으며, 특히 노인들은 가정에서는 물론이고 노인대학, 경로당 등에서 노래를 하고 즐기는데는 아이넷방송이 기여한 바가 크다”라고 언급했다.

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은 “전국 850만 노인의 복지를 구현하고 있는 대한노인회와 노인지원재단과 협력해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힘을 보태게 돼 좋았다”면서 “이번 행사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 더욱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 많은 후원과 협력 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아이넷방송은 지난해 5월에 노인지원재단과 노인복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이번 기증식까지 총 3회에 걸쳐 후원협력사업을 전개했고 추후 노인복지 자문과 실버노래자랑 개최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