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스트릿 키즈 패션 브랜드 단독 신상 출시
이랜드 키디키디, 스트릿 키즈 패션 브랜드 단독 신상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2.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브레스키즈 봄 신상품(사진=이랜드)
브라운브레스키즈 봄 신상품(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플랫폼 키디키디의 ‘스트릿 키즈 패션 브랜드’가 봄 시즌 신상의류를 출시했다.

이랜드는 키디키디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상 의류는 아이들의 신학기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트렌디한 핏과 컬러감을 사용했다고 22일 밝혔다. 

키디키디에 입점해 있는 브라운브레스키즈, 스테레오바이널즈키즈, 아웃스탠딩키즈, 네스티킥키즈 등 총 4개 스트릿 키즈 패션브랜드는 총 30여 종의 신학기 신상품을 키디키디 단독으로 선보였다.
스테레오바이널즈키즈는 유치원생의 등원룩을 콘셉트로 산도미스튜디오와 협업해 허클페이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일러스트를 삽입한 감각 있는 키즈버전의 데일리룩을 출시했다.

스트릿 브랜드의 대표격 브랜드인 브라운브레스키즈는 실내외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활동성을 높인 상하의세트와 화려한 컬러감과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한 신학기 필수 아이템 바람막이와 가디건을 제시했다. 

아웃스탠딩키즈는 데님 라인과 맨투맨, 조거 팬츠 컬렉션을 선보였고, 네스틱키즈는 네스티킥 팬시라인을 이어받아 요즘 초등 여아가 좋아하는 핏을 갖춘 맨투맨과 후드티, 스커트 류를 선보였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하는 만큼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릿 브랜드를 대상으로 키디키디 단독 상품을 출시한 것”이라면서 “요즘스러운 핏과 컬러감을 적용한 키디키디 신상 의류를 통해 아이의 신학기가 더욱 활기차고 즐거워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디키디 단독으로 선보이는 스트릿 키즈 패션 브랜드들의 올해 봄 시즌 신상품은 키디키디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