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동부노인대학장 위촉장 수여 및 정기 감사 실시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동부노인대학장 위촉장 수여 및 정기 감사 실시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1.02.2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시대=이수연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2월 18일 지회장실에서 오현섭‧이종인 감사와 노인복지관장,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박경재 동부대학장에 위촉장을, 유일철 부회장에게 선임장을 전달한 데 이어 지회 정기감사를 실시했다.

김용녕 지회장은 “2월 정기 이사회에서 위촉장 및 선임장을 수여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이사회가 서면 개최되어 이번 정기 감사 때 수여식을 갖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회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경재 동부노인대학장은 건국대 축산대학원 농학석사로 경기도의회 의원, 양평군지회 부회장, 용문분화장을 역임했으며, 5개 분회장의 추대로 동부대학장에 위촉됐다. 박경재 학장은 “동부대학의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일철 부회장은 단월분회장으로 활동하며 열성적인 모습으로 존경받아온 점이 높이 평가받아 부회장으로 선임됐다.

이어 진행된 정기감사에서 감사진은 2020년도 주요 사업 실적 및 예산‧결산안을 보고받고, 2021년도 주요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감사‧지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