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전자담배 ‘릴’ 전용스틱 ‘핏 아이시스트’ 판매
KT&G, 전자담배 ‘릴’ 전용스틱 ‘핏 아이시스트’ 판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24 1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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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전국 편의점서 선봬…‘최강급 시원함’ 특징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KT&G가 전자담배 ‘릴’ 전용스틱을 새롭게 선보이며 ‘최강급 시원함’을 선사한다.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의 전용스틱인 ‘핏 아이시스트’를 전국에 동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의 전용스틱인 ‘핏 아이시스트’를 24일 전국에 동시 출시한다.(사진=KT&G)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의 전용스틱인 ‘핏 아이시스트’를 24일 전국에 동시 출시한다.(사진=KT&G)

KT&G에 따르면 ‘핏 아이시스트’는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강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부스트 타입 제품이다. 흡연 중 더욱 강력해지는 맛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명은 ‘ICE’에 영어의 최상급 표현인 ‘EST’를 결합해 기존 제품을 넘어서는 ‘최강급 시원함’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패키지에는 크리스털 질감의 블루 색상과 번개 모양 아이콘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약 4만6천여 개소를 비롯해 플래그십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8개소, 인천공항 면세점(T1‧T2)과 제주 면세점에서 동시 출시된다. 판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한편, KT&G의 ‘릴’은 지난해 말 누적 판매량 300만대를 돌파하고, 기기 판매 점유율 업계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KT&G는 지난해 초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릴’과 전용스틱을 러시아, 우크라이나와 일본 전역에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등 수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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