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초코송이의 등장’…오리온, 무신사와 협업 이벤트 진행
‘힙한 초코송이의 등장’…오리온, 무신사와 협업 이벤트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0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룩 패키지 한정판 판매…무신사 스토어 할인쿠폰 증정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오리온이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손잡고 새로운 모습의 초코송이를 탄생시켰다. 무신사룩으로 스타일을 살린 초코송이와 하양송이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모든 제품 구매자에게 무신사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리온 ‘초코송이’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함께 ‘초코송이도 무신사랑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오리온)
오리온 ‘초코송이’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함께 ‘초코송이도 무신사랑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오리온)

오리온은 ‘초코송이’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함께 ‘초코송이도 무신사랑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 초코송이와 하양송이 패키지 안쪽에 표시된 쿠폰 번호를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 등 무신사 스토어에 등록하면, 의류 및 잡화 등을 구매할 때 제품 별로 5%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초코송이와 하양송이 합산 70만 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제품 패키지도 ‘무신사룩’으로 새 단장했다. 기존 초코송이 캐릭터를 ‘2021 S/S 무신사룩’으로 입힌 한정판 패키지를 판매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인기 장수 제품 초코송이가 최근 하양송이, 송이모자 등 기존 제품을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리크리에이션 트렌드를 선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입히는 등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 젊은 고객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초코송이는 1984년 출시해 달콤한 초콜릿과 고소한 비스킷의 조화와 함께 송이 버섯을 닮은 재미있는 모양으로 3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치즈케이크와 치즈볼의 ‘단짠(달콤+짭짤)맛’을 구현한 자매품 ‘하양송이’를 출시해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