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공과금 간편납부 서비스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공과금 간편납부 서비스 이벤트 실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03.1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9일까지 1개월간 진행, 총 100명 추첨 지로 납부액 캐시백 제공
NH농협은행이 공과금 간편납부 서비스 출시 기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공과금 간편납부 서비스 출시 기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NH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공과금 간편납부 서비스 출시 기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에서 ‘지로납부 카메라 촬영’서비스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3월의 지로 납부액 돌려드려요!’이벤트를 10일부터 4월 9일까지 1개월간 진행한다. 

‘지로납부 카메라 촬영’서비스는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의 OCR(광학적 문자 판독장치) 기술이 적용되어, 고객이 직접 지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스마트폰 카메라로 지로 용지를 촬영해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에서 OCR지로 촬영 납부를 완료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지로 납부액 전액(1인당 최대 20,000원 한도)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농협은행 이종찬 올원뱅크CELL리더는 “고객이 올원뱅크를 통해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와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이번에 선보인 OCR서비스를 비롯해 클라우드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