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롯데마트 제휴 ‘버디크러시 대추방울토마토’ 선보여
컴투스, 롯데마트 제휴 ‘버디크러시 대추방울토마토’ 선보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10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롯데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서 판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가 롯데마트와 제휴해 ‘버디크러시 대추방울토마토’를 선보인다. 지난 해 ‘컴투스프로야귤’에 이어 두 번째 롯데마트와의 제휴 프로모션이다.

컴투스는 롯데마트와 손잡고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와 함께하는 ‘대추방울토마토’ 제품을 선보인다.(사진=컴투스)
컴투스가 롯데마트와 손잡고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와 함께하는 ‘대추방울토마토’ 제품을 선보인다.(사진=컴투스)

10일 컴투스는 롯데마트와 손잡고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와 함께하는 ‘대추방울토마토’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오는 3월 11일부터 17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에는 버디크러시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제품 구입 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이모티콘 쿠폰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컴투스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버디크러시’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유저들은 ‘버디크러시’ 등장인물 중 대추방울토마토와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선정 이유를 댓글로 적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캐릭터 의상 상자’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이번 콜라보 제품과 대추방울토마토 이모티콘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인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이다.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실시간 매치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