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안주야’, 오늘 전통주와 안주류 파격 할인
대상 청정원 ‘안주야’, 오늘 전통주와 안주류 파격 할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1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마켓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진행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대상은 전통주 쇼핑몰 술마켓과 손잡고 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안주HMR 제품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청정원의 ‘안주야(夜)’ 제품을, 다양한 전통주와 함께 파격 조건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대상이 전통주 쇼핑몰 술마켓과 손잡고 오는 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사진=대상)
대상이 전통주 쇼핑몰 술마켓과 손잡고 오는 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사진=대상)

오늘 방송에서는 안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주를 한 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안주야(夜)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무뼈닭발튀김 △닭껍질튀김 △닭근위튀김 △황태튀김 △쭈꾸미튀김 등 5종을 비롯해 ‘안주야(夜) 논현동포차스타일’ △직화무뼈닭발 △직화불막창 △직화곱창 △매운곱창볶음 △매운껍데기 △마늘근위 등 11종까지 총 16종의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해 술마켓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증류주 1위 서울의밤과 최근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나루 생막걸리 등을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인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서울의밤 3병 △나루 생막걸리 3병 △댄싱사이더 요새로제 애플사이더 3병, 그리고 △서울의밤, 나루생막걸리, 댄싱라이더 요새로제 애플사이더 제품을 각 1병씩 구성해 최대 1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중 청정원 안주야 제품 구매 시 안주야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청정원의 ‘야식이야 바삭하게 튀겼닭’ 제품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네이버페이포인트도 3% 적립할 수 있다.

아울러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한다. 술마켓의 제품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샬롯X서울의 밤 담금주 키트’ 10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청정원과 술마켓의 제품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청정원의 온라인전문브랜드 ‘집으로ON’의 신제품 김부각 2종을 추가 증정한다.

대상 관계자는 “홈술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더 많은 분들이 안주야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술마켓의 전통주와 함께 안주야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6년 대상㈜ 청정원은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안주 전문 HMR 브랜드인 ‘안주야(夜)’를 론칭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출시 2년 만에 1500만 개 이상 팔려나간 ‘안주야(夜)’의 흥행에 힘입어 냉동안주 HMR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했다. 지난해에는 신규 야식 브랜드 ‘야식이야(夜)’를 론칭했으며, 앞으로 ‘안주야(夜)’와 함께 심야 HMR 강자로 거듭나겠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