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새 가공유 브랜드 ‘우유얌’ 선봬
빙그레, 새 가공유 브랜드 ‘우유얌’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17 13:5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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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산 원유 50%이상을 사용
빙그레 우유얌은 신선한 국내산 원유를 듬뿍 넣어 만든 300ml 카톤팩 가공유 제품으로 딸기와 초코, 2종으로 선보여진다.(사진=빙그레)
빙그레 우유얌은 신선한 국내산 원유를 듬뿍 넣어 만든 300ml 카톤팩 가공유 제품으로 딸기와 초코, 2종으로 선보여진다.(사진=빙그레)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빙그레가 새로운 가공유 브랜드 ‘우유얌’을 출시한다. 빙그레 우유얌은 신선한 국내산 원유를 듬뿍 넣어 만든 300ml 카톤팩 가공유 제품으로 딸기와 초코, 2종으로 선보여진다.

우유얌 딸기에는 국산 설향딸기퓨레를 사용했다. 설향은 논산육모장에서 개발해 현재 국내 딸기농가 중 80%를 차지하는 대중적인 딸기 품종이며 육질이 부드럽고 상큼한 딸기향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우유얌 초코는 코코아 파우더를 넣어 은은한 초콜릿 맛을 살리는 한 편, 프랄린향을 첨가해 고급스러운 맛을 살렸다. 프랄린은 설탕에 넣어 졸인 견과류로 초콜릿의 고소함을 살리는 데 흔히 사용한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원유의 함유량이 50%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공유 중 높은 수준의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빙그레는 국내 가공유 시장 1위 왕좌를 굳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빙그레 관계자는 “우유얌은 신선한 국내산 원유와 특별한 레시피로 맛을 살려 국내 가공유 시장의 명가인 빙그레가 자신있게 내놓은 가공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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