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뚜레쥬르 콜라보 고로케 출시
교촌치킨-뚜레쥬르 콜라보 고로케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1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로케 반반세트 구매 고객에 순살 할인 쿠폰 제공
교촌에프앤비가 뚜레쥬르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뚜레쥬르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교촌에프앤비)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촌치킨이 뚜레쥬르와의 콜라보 제품 교촌 고로케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순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교촌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인 간장소스와 레드소스를 활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교촌에프앤비(교촌)는 뚜레쥬르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촌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베이커리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뚜레쥬르 매장에서 교촌 고로케 반반세트를 구매 후 제품 패키지에 기재된 쿠폰 번호를 교촌 주문앱 쿠폰등록창에 등록만 하면 된다. 교촌치킨 순살 전 품목 1,000원 할인 쿠폰이 1만 명에게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베이커리 4종은 ‘교촌 오리지날 고로케’, ‘교촌 레드 고로케’, ‘교촌 愛 간장 치킨 롤’, ‘레드살살 치킨덕’이며 교촌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인 교촌 간장소스와 교촌 레드소스를 활용했다.

교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교촌의 브랜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뚜레쥬르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교촌 시그니처 소스를 활용한 콜라보 제품을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 간장소스는 국내산 통마늘과 발효간장으로 만든 소스로서 짭조름한 맛은 수년이 지난 지금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교촌 레드소스는 인공 캡사이신이 아닌 국내산 청양 홍고추를 착즙한 소스로 마니아들 사이에서 맛있게 매운맛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