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고칼슘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 2종 출시
빙그레, 고칼슘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 2종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1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가 단백질 강화 요거트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를 플레인‧사과 2종으로 출시했다.(사진=빙그레)
빙그레가 단백질 강화 요거트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를 플레인‧사과 2종으로 출시했다.(사진=빙그레)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빙그레는 단백질 강화 요거트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를 플레인‧사과 2종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장 건강은 물론 뼈와 근육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고칼슘 프로틴 요거트다.

이 제품은 한 병당 달걀 1.5개 분인 11g의 단백질(플레인 제품 기준)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130억 CFU 이상 함유하고 있다. 한국영양학회에서 제시한 30대 여성 단백질 1일 평균 필요량은 40g이며,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 1병으로 1일 필요량의 25% 이상을 충족시킬 수 있다.

또 제품 한 병당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채워주는 비타민D와 165mg(플레인 제품 기준)의 칼슘도 함유했다. 장 건강, 근육 건강, 뼈 건강까지 생각했다는 뜻의 ‘트리플케어’라는 제품명은 이러한 제품 성분과 효능에서 유래한 것이다.

기존 요플레 프로틴 제품과 용량을 차별화한 것도 특징이다.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대중적인 130ml 용량을 적용, 4개입 멀티팩으로 출시됐다. 빙그레의 기술력으로 단백질 특유의 맛과 향을 없애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빙그레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요플레 프로틴 트리플케어는 요플레 프로틴 출시를 통해 더욱 발전한 빙그레의 단백질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라면서 “앞으로도 요플레는 코로나19로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