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MLB9이닝스21’ 메이저 업데이트 새 시즌 돌입
컴투스 'MLB9이닝스21’ 메이저 업데이트 새 시즌 돌입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2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시즌 메이저리그 구단 및 선수 최신 정보, 실제 리그 일정 및 구장 환경 반영
컴투스 'MLB9이닝스21’이 메이저 업데이트와 함께 새 시즌에 돌입했다.(사진=컴투스)
컴투스 'MLB9이닝스21’이 메이저 업데이트와 함께 새 시즌에 돌입했다.(사진=컴투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1’이 메이저 업데이트와 함께 새 시즌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MLB9이닝스21’은 컴투스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다.

'MLB9이닝스21'은 미국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서비스하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 IP(지식재산권)이다.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와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최고의 리얼리티를 구현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21시즌 메이저리그 30개 구단 및 선수들의 최신 이적 정보가 게임 내 그대로 반영됐다. 리그 스케줄 역시 실제와 동일하게 적용돼 더욱 사실적인 메이저리그 야구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그래픽 퀄리티도 한층 높여 석양에 노을이 지는 연출 등 경기 시간대에 따라 변하는 구장의 환경 변화까지 더욱 사실적으로 구현해냈다.

실제 리그 스케줄과 함께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 콘텐츠도 대폭 강화됐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리그 마스터 모드’는 기존 메인 PVE 콘텐츠 ‘리그 모드’의 상위 난이도 버전으로, 한층 높아진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큼 공략에 따른 더욱 큰 게임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도전 과제 달성 시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스탯 강화권’도 보상으로 지급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MLB 9이닝스21'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각종 콘텐츠도 즐기면서 다양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4월 18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등급상승량 재설정권’, ‘포지션 선택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유저들의 누적 참여 결과가 일정 목표 이상 달성할 경우 추가 보상으로 ‘최고급 선수팩’까지 받을 수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메이저 업데이트 기념 상자’를 총 2차례에 걸쳐 선물로 지급해 게임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시리즈 13년 역사를 자랑하는 'MLB 9이닝스21'은 종주국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야구 인기 국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구글 플레이 83개국, 애플 앱스토어 57개국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톱10, 누적 4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을 대표하는 MLB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