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차원이 다른 냉감 속옷 ‘NEW 쿨테크’ 출시
이랜드 스파오, 차원이 다른 냉감 속옷 ‘NEW 쿨테크’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3.3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출시된 에어매시‧심리스 라인에 ‘아이스 스킨’과 ‘쿨링코튼’라인 추가
스파오 쿨테크 쿨링코튼 라인.(사진=이랜드)
스파오 쿨테크 쿨링코튼 라인.(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1 NEW 쿨테크’를 출시했다. 
이랜드는 쿨테크는 해마다 사랑받는 스파오의 냉감 속옷으로 올해는 작년에 비해 기능성을 강화하고 상품라인을 확대했다고 31일 밝혔다. 기존에 출시된 에어매시와 심리스 라인에 ‘아이스 스킨’과 ‘쿨링코튼’라인이 새롭게 추가됐다. 접촉 냉감이 더욱 강화되고 소재는 부드러워진 19가지 스타일의 쿨테크를 선보인다.

‘아이스 스킨’ 라인은 반영구적 폴리에스터 소재인 ‘아스킨 원사’를 사용하여 접촉냉감이 탁월하다. 비침방지 기능과 빠른 땀흡수와 건조력을 강화해 여름철 냉감 속옷으로서 최상의 기능성을 지녔다.

‘쿨링 코튼’ 라인은 면과 쿨테크를 결합한 소재를 사용했다. 겉보기엔 일반 면 티셔츠와 다름 없지만 쾌적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한 장만 입어도 티셔츠와 냉감속옷을 함께 입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오버핏으로 제작되어 몸에 딱 붙는 내의 느낌을 덜고 체형을 커버해준다.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의 쿨테크는 모든 상품이 3D 패턴 설계를 통해 제작돼 겨드랑이 등 관절 부분에 불편함이 없도록 정교하게 설계됐다”면서 “생활 중에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할 수 있는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통해 매년 상품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