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백년전쟁’ 홍보 모델 3인 힌트 공개
컴투스 ‘백년전쟁’ 홍보 모델 3인 힌트 공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4.0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출시 앞두고 모델 맞히기 이벤트 진행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 ‘백년전쟁’의 시작이 20여일 남은 가운데 베일에 싸인 홍보 모델 3인의 힌트가 공개됐다. 백년전쟁은 짜릿한 액션성과 전략성을 모두 갖춘 기대작으로 최근 글로벌 사전 예약자가 500만명을 돌파했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백년전쟁)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할 3인의 힌트를 공개했다.(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할 3인의 힌트를 공개했다.(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백년전쟁)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할 3인의 힌트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 글로벌 기대작으로, 빠른 템포의 짜릿한 전투 액션과 전략성을 모두 갖춘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오는 29일 출시를 앞두고 최근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 500만 명을 돌파하며 게임팬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 홍보 모델에 대한 공식 발표를 앞두고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담당자가 직접 그린 초상화’ 힌트를 사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해당 그림은 공식 모델들이 최근 활동한 작품들을 추측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미지로 꾸며졌다.

백년전쟁 공식카페에서는 그림 힌트를 보고 모델의 이름을 맞히는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투스는 오는 14일까지 홍보 모델에 대한 힌트를 두 차례 더 제공하고, 이후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백년전쟁 굿즈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백년전쟁의 신규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해당 일러스트는 라피스, 베르데하일, 세아라, 메간, 아르타미엘 등 7등신 이미지로 재탄생한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이 위엄차게 전투에 나서는 장면을 담았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전 세계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대전 게임이다. 카운터 시스템,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토대로, 반격과 역전이 펼쳐지는 화끈한 한 판 전투를 제공한다.

이번 홍보 모델 그림 힌트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카페에서 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확인과 사전 예약 참여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앱스토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