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현대카드’ 공개…MZ세대 소비 성향에 맞는 할인 제공
‘무신사 현대카드’ 공개…MZ세대 소비 성향에 맞는 할인 제공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4.12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현대카드가 무신사 전용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현대카드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와 협력해 만든 ‘무신사 현대카드’를 12일 공개했다.

현대카드가 대한민국 대표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와 협력해 만든 ‘무신사 현대카드’를 공개했다.(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대한민국 대표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와 협력해 만든 ‘무신사 현대카드’를 공개했다.(사진=현대카드)

’무신사 현대카드’는 현대카드와 무신사가 두 회사의 브랜딩 및 데이터 사이언스 역량을 결합해 만든 전용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이다. 이 카드는 MZ세대의 소비 성향을 면밀히 분석해 심플한 할인 혜택을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우선, ‘무신사 현대카드’는 ‘무신사스토어’와 무신사가 운영 중인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에서 결제 금액의 5%를 청구 할인해준다. 특히, 무신사스토어 할인의 경우 무신사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1%를 ‘무신사 적립금’으로 쌓아준다. 무신사 적립금은 무신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무신사 현대카드’는 무신사 매거진, 스니커즈, 청바지 등 무신사의 정체성과 패션 소재를 위트 있게 재해석한 8종의 디자인 옵션을 선보인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 겸용(MasterCard)이 모두 1만 원이다.

‘무신사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올해 12월 31일까지 무신사스토어에서 2만1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만 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4월 25일까지 무신사스토어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에어조던 1 레트로 하이 OG x 트래비스 스캇’과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시카고’ 등 한정판 스니커즈를 제공한다. 두 행사는 무신사페이에 ‘무신사 현대카드’를 등록해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무신사는 800만 회원과 5700여 개의 입점 브랜드를 보유한 국내 10번째 유니콘 기업이다. 특히, 10~20대 고객이 전체의 70%를 차지할 정도로 MZ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무신사 현대카드’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 무신사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