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국내 최고 화력 ‘보더리스 인덕션’ 선봬
SK매직, 국내 최고 화력 ‘보더리스 인덕션’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4.1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CES 혁신상 수상 제품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은 화구 간 경계는 물론 가열 사각지대까지 없애 모든 화구에서 3,400W 국내 최고 화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보더리스 인덕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에서 ‘CES 혁신상’을 수상하며 세계무대에서 먼저 인정받았다.

SK매직이 화구 간 경계는 물론 가열 사각지대까지 없애 모든 화구에서 3,400W 국내 최고 화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보더리스 인덕션’을 출시했다.(사진=SK매직)
SK매직이 화구 간 경계는 물론 가열 사각지대까지 없애 모든 화구에서 3,400W 국내 최고 화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보더리스 인덕션’을 출시했다.(사진=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은 촘촘하게 배열된 8개의 고성능 듀얼쿼드 코일이 빈틈없이 고르고 빠르게 열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각지대 없이 12개 쿠킹존 어디에서나 3,400W의 최고화력을 사용할 수 있다.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모든 공간에서 자유롭게 요리 가능하다. 전체출력은 6,600W(IHR-BQ410 기준)로 여러 가지 요리도 단시간 한 번에 조리 가능하고, 맛은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인덕션 상판 위에 용기를 올려두면 자동으로 위치와 크기를 감지해 총 5가지 맞춤형 라이팅 컬러로 표시하며, 조작부에서 별도로 화구를 선택하지 않아도 화력 선택을 손쉽게 할 수 있다. 또 기본 터치식 조작은 물론 국내 유일 모든 화구의 화력 조절이 가능한 탈부착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컨트롤 방식을 적용해 좌우로 다이얼을 돌려 화력을 15단계까지 섬세하게 조절 할 수 있다. 마그네틱 재질로 탈부착이 가능해 상판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상판은 독일 SCHOTT사 본사에서 직생산한 루비오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했다. 제품 가장자리는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완성된 엣지 디자인에 초슬림 메탈 프레임을 더해 조리기구 부딪힘 등으로 발생되는 상판 깨짐 사고 등 안전문제를 사전 차단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높였다.

이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라이팅, 과다 물넘침 감지 자동 OFF, 반려동물 잠금, 스마트폰으로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모니터링 등 총 23종 국내 최다 안전장치를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출시한 보더리스 인덕션은 일시불 가격은 259만원~279만원이며, 렌탈 계약 시, 월 렌탈료는 4만 4900원(IHR-BQ40E, 5년 기준)이다. 렌탈 고객에게는 계약 기간에 따라 36개월 혹은 48개월차 상판 무상 교체를 지원하는 안심 OK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렌탈 고객 전원에게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을 10년 동안 무상 보증한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구매 및 렌탈 고객 전원에게 15만원 상당의 ‘플렉스 냄비’을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우브(STAUB) 냄비, 그릴 2종세트’ 또는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권’을 증정한다. 렌탈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15% 할인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