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
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4.1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 정수기, 슬립케어 매트리스 등 총 11편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코웨이가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을 앞세운 광고로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 최고 기록을 세웠다. 코웨이는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ㆍ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총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코웨이 정수기ㆍ매트리스 신규 광고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총 1,000만 뷰를 돌파했다.(사진=코웨이)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코웨이 정수기ㆍ매트리스 신규 광고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총 1,000만 뷰를 돌파했다.(사진=코웨이)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ㆍ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ㆍ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로 총 11편이다. 이 영상들은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댓글은 2만 5,000 개 이상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들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꾸민 광고 콘셉트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간의 완벽 호흡으로 혁신적인 제품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 ‘공간ㆍ소음편’에서는 지민과 뷔가 미니멀한 사이즈와 저소음 제품 특성을 알기 쉽게 설명해 준다. ‘관리ㆍ편리편’은 RM과 진이 등장, 교체하기 쉬운 필터와 실시간 음성 안내로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점을 부각 해 보여준다.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지난 9일 오픈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ㆍ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광고 공개 17일 만에 1,000만 뷰 돌파는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