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7주년 기념영상 124만뷰 돌파
컴투스 ‘서머너즈 워’ 7주년 기념영상 124만뷰 돌파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4.1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출연 코믹 홍보 영상 1탄 공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서머너즈 워)’ 출시 7주년 기념 홍보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24만건을 돌파했다. 이 홍보영상은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씨가 출연하는 등 코믹 장르로 관심을 받고 있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출시 7주년을 맞아 웅장한 분위기와 B급 정서를 절묘하게 담아낸 코믹 홍보 영상 1탄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출시 7주년을 맞아 웅장한 분위기와 B급 정서를 절묘하게 담아낸 코믹 홍보 영상 1탄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사진=컴투스)

컴투스는 지난 16일 오후 ‘서머너즈 워’ 출시 7주년을 맞아 웅장한 분위기와 B급 정서를 절묘하게 담아낸 코믹 홍보 영상 1탄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시는 한국을 무시하지 마라’라는 타이틀의 해당 영상은, ‘서머너즈 워’ 세계 최정상 고수들이 자존심을 건 월드 아레나에서 한국 대표 소환사가 펼치는 활약의 순간을 담았다. 이번 영상은 참신한 감각과 B급 감성의 광고로 유명한 영상제작사 돌고래유괴단이 제작 했으며 배우 김주헌이 한국 대표 소환사로 열연을 펼쳤다.

결의를 다지는 한국 소환사의 나레이션과 함께 시작하는 영상은, 공격을 앞둔 상대 소환사의 강력한 모습을 대비시키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개 형상을 한 위협적인 비주얼의 몬스터가 소환되자, 한국 소환사는 ‘이 순간을 위해 7년을 기다렸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라는 주문과 함께 자신의 몬스터를 소환한다.

이때 유명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등장하며 강렬한 눈빛과 말 한마디로 간단히 상대를 제압하는 역전 플레이를 펼친다. 강형욱 훈련사의 절묘한 등장으로 해당 영상 속 객석에서는 ‘역시 K소환!’이라는 탄성과 함성이 쏟아진다.

이 영상은 공개된 지 나흘만인 19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124만 건 이상을 기록하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올랐다. 이번 영상에 이어 2탄 공개가 예고되면서, 돌고래유괴단의 감각으로 그려낼 또한 편의 ‘서머너즈 워’ 7주년 홍보 영상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서머너즈 워’와 이번 영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