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웰스더원 홈카페’ 1천대 판매 돌파
교원그룹 ‘웰스더원 홈카페’ 1천대 판매 돌파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4.2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와 차를 추출하는 캡슐 머신
차와 커피를 하나의 기기로 이용할 수 있는 ‘웰스더원 홈카페’(우) 웰스더원 정수기(좌)(사진=교원그룹)
차와 커피를 하나의 기기로 이용할 수 있는 ‘웰스더원 홈카페’(우) 웰스더원 정수기(좌)(사진=교원그룹)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원그룹은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가 이달 초 출시한 ‘웰스더원 홈카페’가 출시 2주만에 1천대 이상 판매됐다고 22일 밝혔다.

웰스더원 홈카페는 프리미엄 커피와 차를 추출하는 캡슐 머신으로, 취향에 따라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분리된 유로와 추출 코크, 차ㆍ커피 전용 드로워을 사용한 듀얼 추출 방식으로, 차와 커피를 하나의 기기로 이용하나 맛 섞임 없이 각 음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다. 커피는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이 이용 가능하며, 티 캡슐은 메디프레소 제품을 사용한다.

위생적인 음용 환경도 눈 여겨 볼만하다. 웰스더원 홈카페는 자동급수방식을 적용해 저수조에 매번 물을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이나 세균 오염 가능성을 크게 낮췄다. 추출 유로 및 캡슐 고정용 드로워 부분은 별도 세척이 가능하다. 제품 렌탈 시 6개월 마다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제품 외관 및 주요 부분에 대한 전문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해 더 믿을 수 있다.

웰스 관계자는 “외부 활동이 줄어들면서 가정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홈카페 트렌드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라며 “웰스더원 홈카페를 통해 간편한 작동만으로, 취향에 맞춘 프리미엄 차와 커피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