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외식기업 디딤과 ‘매장 위생관리’ 맞손
세스코, 외식기업 디딤과 ‘매장 위생관리’ 맞손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4.2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서비스 신규계약 시 초기 비용 면제 등 혜택
세스코는 외식기업 ‘디딤’과 매장 위생 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세스코)
세스코는 외식기업 ‘디딤’과 매장 위생 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세스코)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는 외식기업 ‘디딤’과 매장 위생 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디딤은 △마포갈매기 △연안식당 △고래감자탕 △반달전집 등 전국 500여개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백제원 △도쿄하나 △풀사이드228 △한라담 등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디딤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은 세스코 서비스 신규 계약 시 초기 비용을 적용받지 않고 특별 혜택가로 이용할 수 있다. 50여개 직영 매장은 세스코 해충 방제 서비스를 받기로 했다.

디딤 관계자는 “디딤의 식당을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과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면서 “세스코 관리를 받는 안전한 식당이란 점이 매출 증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스코는 “매장의 최외곽, 외곽, 실내의 3단계 방어 라인을 구축해 비래해충 유입을 차단 및 제거하고 있다”며 “해충 특성을 고려한 약제와 시스템을 자체 개발해 세계 최고 수준의 방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