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 보아스사회공헌재단-에이스병원과 의료비지원 협약
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 보아스사회공헌재단-에이스병원과 의료비지원 협약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0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는 4월 27일 다산 에에스병원에서 보아스 사회공헌재단, 에이스 병원과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의료비를 지원하는 협약을 맺었다. 왼쪽 두 번째부터 이상태 보아스사회공헌재단 이사장, 윤해원 지회장, 이덕구 다산에이스병원 대표원장.
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는 4월 27일 다산 에이스병원에서 보아스 사회공헌재단, 에이스 병원과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의료비를 지원하는 협약을 맺었다. 왼쪽 두 번째부터 이상태 보아스사회공헌재단 이사장, 윤해원 지회장, 이덕구 다산에이스병원 대표원장.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해원)는 4월 27일 다산 에이스병원에서 보아스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상태), 에이스 병원(대표원장 이덕구)과 의료비 지원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생활이 어려움에도 도움을 받을 수 없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들을 선별해 의료비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협약은 보아스 사회공헌재단의 ‘우리는 전세계 이웃들의 전인적인 치유를 위한 혁신적인 나눔을 실현하는 협력 플랫폼 NGO가 된다’라는 비전과 섬김, 준비된, 영향력, 연합, 창의라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협약의 시간이었다.

최근 남양주 다산동에 개원한 에이스 병원은 남양주시지회 경로당 어르신들중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분들을 선발해 의료비 지원을 하기로 약속했다.

남양주시지회는 앞으로 지역에서 의료비 지원이 필요한 이웃을 적극 발굴해 보아스사회공헌재단과 에이스병원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널리 홍보하기로 했다.

윤해원 지회장은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재단과 병원에게 감사하다.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수혜자 발굴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