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브레이브걸스와 ‘쿨테크’ 영상 공개
이랜드 스파오, 브레이브걸스와 ‘쿨테크’ 영상 공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5.0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뷰 달성 시 국군장병에게 쿨테크 1만장 기부 공약도 제시
스파오가 가수 ‘브레이브걸스’와 함께한 쿨테크 광고 영상을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사진=이랜드)
스파오가 가수 ‘브레이브걸스’와 함께한 쿨테크 광고 영상을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브레이브걸스와 함께한 쿨테크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100만뷰 달성 시 국군 장병에게 쿨테크 1만장을 기부하는 공약도 제시했다. 

쿨테크는 스파오의 냉감 속옷으로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사용한 소재를 사용해 생활 중에 발생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기능성 상품이다.

스파오는 브레이브걸스의 인기곡 롤린(Rollin)을 쿨테크와 결합한 쿨린(Coolin)으로 개사해 청량감을 담은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고 3일 밝혔다. 

메인영상 공개 기념으로 스파오 공식 유튜브에서는 영상 조회 수 100만회 이상 달성 시 브레이브걸스의 이름으로 국군 장병 1만 명에게 쿨테크 1만장을 기부하는 공약을 발표했다. 또한 영상 조회 수 300만회 이상 달성 시 쿨린 풀버전 영상을 공개하는 공약도 했다.

아울러 100만뷰 쿨테크 기부 공약과 함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정 이상 금액 구매 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10종을 랜덤 증정한다. 증정 이벤트는 온라인은 스파오닷컴 단독으로 오늘부터 진행되며 오프라인은 오는 7일부터 스파오 전국 직영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