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양평읍분회 1사1경로당 합동 협약식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 양평읍분회 1사1경로당 합동 협약식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04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읍분회 1사1경로당 합동협약식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앞줄 오른쪽 다섯번째부터 정동균 양평군수, 김용녕 양평군지회장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4월 30일 양평군지회 대강당에서 양평읍분회 1사1경로당 합동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찬희 양평읍분회장, 신동원 양평읍장, 유인수 지역돌봄과장이 참석하였으며, 건웅건설 김혜란 대표, 이인성 양근6리 남,여 경로당회장 외 10개소 경로당회장과 9개소 후원처 대표가 협약했다.

양평읍분회는 2017년부터 총 31개 경로당과 26개 기업체가 협약을 맺어 후원했으며, 앞으로 76개소 전 경로당이 협약을 맺을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 1사1경로당 협약 사업은 양평군의 군·관·민이 하나가 돼 추진하고 있는 경기도 지원사업이다.

김용녕 지회장은 “노인의 빈곤율과 자살율이 가장 높은 현실에 코로나19로 너무나 어려운 상황속에도 후원을 아끼지 않는 기업체 대표께 깊은 감사드린다. 후원을 받으시는 경로당회장께서는 모든 회원에게 널리 알리고 사업이 더욱 번창하도록 많은 이용과 성원해 드리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1사1경로당 협약식을 양평군 전 경로당이 맺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관심으로 어르신을 섬기겠다" 고 약속하고, "이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동참해 주시는 기업체 대표께 감사드린다. 지역 내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여 드리고 코로나로 인해 외롭고 소외된 어르신까지 더욱 세심히 살펴드리겠다”며 경로당 회장님과 후원업체 대표께 일일이 격려의 말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