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론칭 기념 행사 ‘래플 온스타일’ 진행
CJ온스타일, 론칭 기념 행사 ‘래플 온스타일’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5.0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초특가 구매 추첨 이벤트…10일부터 31일까지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오쇼핑의 새로운 통합브랜드 CJ온스타일은 론칭 기념 첫 행사를 당일인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기념행사는 명품 브랜드 초특가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래플(추첨) 방식으로 행사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씩 응모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이 론칭 기념 첫 행사를 당일인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론칭 기념 첫 행사를 당일인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사진=CJ온스타일)

이번 ‘래플온스타일’ 프로모션은 추첨 방식 이벤트로 기획해 참여하는 재미와 기대감을 더했다.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오전 10시 모바일 앱에서 매일 응모 가능하며, 다음날 오전 10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CJ온스타일 앱 ‘래플온스타일’ 기획전에서 이벤트를 응모하면서 어제 행사 당첨 여부까지 확인 가능하다.

당첨 고객은 발표 당일 자정까지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96% 할인된 가격에 경품 구매 가능하다. 가령 행사 첫날인 10일에 당첨되면 ‘샤넬 클래식 클러치’를 96%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래플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 론칭 기념 시그니처 행사인 만큼 하이엔드급 제품만을 엄선해 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샤넬ㆍ에르메스ㆍ구찌ㆍ루이비통ㆍ버버리ㆍ고야드 등의 명품 패션 아이템부터 발뮤다 청소기ㆍ루이스폴센 조명기ㆍ바이타믹스 블렌더ㆍ유라 커피머신 등 고급 생활 아이템까지 각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로 래플 상품을 구성했다.

17일은 <유라전자동 커피머신>, 29일은 <구찌 마이크로시마 미니돔>, 31일은 <루이비통앙프렝뜨 클러치>가 래플 상품이며 기존 판매가 대비 모두 9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 이용 혜택을 높이기 위해, 5월 10일 론칭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일~12일 3일간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행사 대상 카드(신한, KB, 삼성)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 금액을(최대 20만 원) 즉시 할인해 준다.

또 오는 10일~31일 사이에 모바일 앱에서 CJ온스타일 TV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면(총 30만 원 이상) 멀티 그릴 쿠커를 증정한다. ‘2만 원 쿠폰팩x브랜드 특집’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며, 모바일 앱에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 명에게 2만 원 상당 쿠폰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안목 있는 상품과 브랜드를 통해 최적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은 행사 상품 또한 일반 쇼핑몰에서는 찾기 힘든 취향 상품과 브랜드 중에 엄선할 계획”이라면서 “‘론칭 이후 예정된 다양한 모바일 앱 행사는 매출 상승보다도 고객 만족감을 높이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방향으로 기획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CJ온스타일은 CJ오쇼핑의 통합브랜드로서 TV홈쇼핑(CJ오쇼핑), 인터넷쇼핑몰(CJmall), T커머스(CJ오쇼핑 플러스)의 각 명칭을 ‘CJ온스타일’이라는 하나의 브랜드로 통일했다.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모바일-TV와의 채널 경계를 허물고, 모바일 중심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탄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