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하트모양 티셔츠 2,763장 전달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하트모양 티셔츠 2,763장 전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5.0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첨단2지구 어린이집 모습.(사진=부영그룹)
광주 첨단2지구 어린이집.(사진=부영그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부영그룹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전국 68곳 원아 2,763명에 어린이날 선물로 티셔츠를 전달했다. 부영그룹의 브랜드 마크인 ‘사랑으로’를 형상화한 ‘하트모양’이 그려진 티셔츠는 매년 원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영그룹은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별도의 티셔츠 전달식 없이 각 어린이집 별로 방역지침 준수 하에 특색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가졌다고 6일 밝혔다. 

부영그룹은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하고 있다.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은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전국 68개원을 운영 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역사회 내 우수 어린이집으로 인정받고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점차 개원을 늘려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