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하니 앞세워 여성 트렁크 속옷 시대 연다
CJ온스타일, 하니 앞세워 여성 트렁크 속옷 시대 연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5.06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회사 다다엠앤씨, ‘나른X하니’ 캠페인 영상 4편 제작‧공개
다다엠앤씨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하니’를 발탁하고 ‘나른X하니’ 캠페인을 전개한다.(사진=CJ온스타일)
다다엠앤씨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하니’를 발탁하고 ‘나른X하니’ 캠페인을 전개한다.(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온스타일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 ‘다다엠앤씨’가 지난해 4월 론칭한 여성 홈웨어 브랜드 ‘나른’의 모델로 배우 ‘하니’를 발탁하고 ‘나른X하니’ 캠페인을 전개한다. 나른의 대표 상품은 ‘여성 맨살 트렁크’다.

‘맨살 트렁크’는 그동안 트렁크 속옷이 남성의 전유물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20만 장을 돌파했다. 이 제품은 친환경 면 100%로 제작돼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다.

배우 ‘하니’와 론칭한 ‘나른X하니’ 캠페인은 ‘맨살 트렁크’를 입었을 때의 편안함, 나른함, 아늑함 등의 감정을 유쾌하게 담아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냈다. 총 4개의 에피소드(하늘편·땅편·해방편·에필로그)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다다픽 유튜브 채널과 나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니가 여러 매체들을 통해 보여준 건강하고 편안한 모습이 ‘나른’과 잘 부합했기 때문에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나른 맨살 트렁크’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다다픽 단독으로 오픈한다. 구김은 덜하고 촉감은 부드러운 주자직 면으로 만든 ‘트렁크 블루밍 시리즈’와 피부에 붙지 않아 시원한 통기성을 느낄 수 있는 ‘트렁크 아이스크림 시리즈’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다엠앤씨 관계자는 “MZ세대여성을 중심으로 몸 건강을 위해 트렁크 입는 트렌드가 확산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른’은 편안함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