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 충주시장과 정책 간담회
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 충주시장과 정책 간담회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0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는 4월 29일 지회 2층 대강당에서 이상희 지회장(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부지회장, 노인대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해 조길형 충주시장(왼쪽에서 세 번째 노란점퍼 입은 사람)과 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는 4월 29일 지회 2층 대강당에서 이상희 지회장(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부지회장, 노인대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조길형 충주시장(왼쪽에서 세 번째 노란점퍼 입은 사람)과 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충주시지회(지회장 이상희)는 4월 29일 지회 2층 대강당에서 조길형 충주시장과 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의는 부지회장, 노인대학장 등이 참석해 노인회에 관련한 전반적인 정책 수립에 도움이 되는 대책에 대해 논의 했다.

이 자리에서 조길형 충주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이지만 방역과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키켜줄 것을 당부 하면서 “충주 비젼 2030 계획에 노인들의 전용 휴식공간이 될 공원도 조성할 계획이며 노인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이 불편한 경로당을 개보수해 어르신들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희 지회장은 “550개 경로당을 관리하는 읍·면·동 25개 분회 사무실을 마련하는 방안을 검토해달라."고 요청 했으며 "분회장과 행정복지센터가 협력해 필요한 물품지원을 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