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무관중 진행
교촌치킨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무관중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5.0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존’에 티샷 안착 시 사회공헌 기금 적립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매년 개최하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대회를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으로 진행, 스포츠팬들이 집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생중계한다. 이번 대회는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해 ‘집관’으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준비했으며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교촌에프앤비가 한국여자프로골프 대회를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으로 진행, 스포츠팬들이 집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생중계한다.(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한국여자프로골프 대회를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으로 진행, 스포츠팬들이 집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생중계한다.(사진=교촌에프앤비)

6일 교촌에프앤비(교촌)는 '제7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아일랜드CC 더 헤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현장에서의 먹거리, 이벤트 대신 집에서 대회를 시청하는 스포츠팬들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교촌이 지난 2014년부터 국내 외식프랜차이즈 기업 최초로 개최한 골프대회로,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스포츠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매년 각 지역을 순회하며 각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는 나눔 대회로도 위상이 높다.

아울러 교촌은 대회 기간 중 진행되는 ‘허니존 이벤트’를 통해 선수들과 함께 지역 사회공헌에 나서고 있다. 허니존 이벤트는 특정 홀에서 선수들의 티샷이 허니존에 안착되면 일정 금액을 사회공헌 기금으로 적립하는 프로그램으로, 모금된 금액은 대회가 끝난 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어려운 환경에서 꿈을 키워나가는 안산지역 스포츠 유망주 학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교촌 창립 30주년이라는 뜻 깊은 해에 열리는 행사라 더욱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한자리에서 치맥을 즐길 수 없어서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더 많이 준비했다”고 말했다.

‘제7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주관 방송사인 SBS골프와 네이버, 올레TV, LG U+를 통해 매 라운드 생중계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