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비엘비정’ 출시…19종 성분 메가비타민
한미약품 ‘비엘비정’ 출시…19종 성분 메가비타민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5.0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성형 벤포티아민 110mg 등 육체피로 해소 도움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해소가 건강 이슈로 떠오른지 오래다. 이 가운데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 고함량 활성형 메가비타민 한미약품 ‘비엘비정’이 주목받고 있다.

고함량 활성형 메가비타민 한미약품 ‘비엘비정’이 주목받고 있다.(사진=한미약품)
고함량 활성형 메가비타민 한미약품 ‘비엘비정’이 주목받고 있다.(사진=한미약품)

비엘비정은 육체피로 해소에 도움이 되는 고함량 활성형 벤포티아민 110mg과 체내 에너지 합성에 도움을 주는 리보플라빈 100mg, 탄수화물 대사에 도움을 주는 피리독신염산염이 100mg 함유됐다.

그밖에도 비타민C와 코엔자임Q10, 비타민D, 아연, 셀레늄 등 19종의 영양성분이 함유돼 불균형한 생활 습관 속에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균형 있는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복용 편의성을 높여 하루 한 알로 육체피로와 체력저하, 근육·관절·신경통 등을 관리할 수 있으며, 만 8세 이상 연령층에서 모두 복용이 가능하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피로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다”면서 “비엘비정은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필수 영양 성분을 하루 한 알로 균형감 있게 복용할 수 있는 현대인 맞춤 비타민”이라고 설명했다.

비엘비정은 ‘더 나은 비타민, 더 나은 하루(Better Life with Vitamin)’의 앞 글자를 따 지은 이름으로, 만성피로를 느끼는 현대인들에게 하루 한 알로 활기찬 하루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