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가족 추천 받은 신규 고객에 렌탈료 할인
코웨이, 가족 추천 받은 신규 고객에 렌탈료 할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5.0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3천원 할인…4촌 이내 가족 대상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코웨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추천 할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가족 추천 할인 프로그램’은 코웨이 렌탈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이 4촌 이내 가족에게 코웨이 렌탈 제품을 추천하면, 추천 받은 신규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코웨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추천 할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은 아이콘 정수기(왼쪽)와 노블 공기청정기.(사진=코웨이)
코웨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추천 할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은 아이콘 정수기(왼쪽)와 노블 공기청정기.(사진=코웨이)

조건에 해당하는 신규 고객은 렌탈 기간 동안 매월 3천 원의 렌탈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추천인과 한집에서 거주하지 않는 코웨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천인에게는 5천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단, 추천인의 렌탈 계약이 해지 또는 종료 될 경우 가족 고객의 할인 혜택은 종료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오는 6월까지 코웨이 전 렌탈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가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계약일 기준 5일 이내 제출하면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렌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를 포함한 4종과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공기청정기 7종이다.

또한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렌탈 시 결합요금제를 통해 최대 8% 렌탈료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코웨이는 정수기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코웨이 이외의 타사 정수기를 사용 중인 고객이 아이콘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 AIS시리즈 제품을 신규 렌탈 시 약 15%의 렌탈료 추가 할인과 함께 3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코웨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건강한 삶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코웨이가 전하는 라이프케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