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장안구지회, 어버이날 맞아 구청장 예방 받아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장안구지회, 어버이날 맞아 구청장 예방 받아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1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장안구지회는 5월 7일 어버이날을 맞아 장안구청장과 구청직원 등의 예방을 받았다. 왼쪽부터 김경숙 장안구청 노인·장애팀장, 남기민 장안구청 행정지원과장, 이범선 장안구청장, 정관희 지회장, 김복겸 부지회장, 김순애 지회 자문위원.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장안구지회는 5월 7일 어버이날을 맞아 장안구청장의 예방을 받았다. 왼쪽부터 김경숙 장안구청 노인·장애팀장, 김대용 장안구청 사회복지과장, 이범선 장안구청장, 정관희 지회장, 김복겸 부지회장, 김순애 지회 자문위원.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수원시 장안구지회(지회장 정관희)는 5월 7일 어버이날을 맞아 이범선 장안구청장과 구청직원 등의 예방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구청장 일행은 카네이션 꽃다발과 과일바구니를 준비해 장안구 어버이를 대표해 정관희 지회장, 김복겸 부지회장에게 전달하고 건강과 만복을 기원했다.

장안구 현안사항에 대한 논의중 정관희 지회장은 “경로당 회장님들의 처우개선을 위한 구청차원의 노력이 절실하다”며 구청장의 협조를 요청했다.

정조의 지극한 효성을 기리는 효의 상징도시 수원시의 공직자들은 어르신을 공경하는 자세로 지회와 긴밀한 유대를 갖고 업무에 임하고 있다.

한편 같은 날 오후에는 수원시 이귀만 복지여성국장과 윤영숙 노인복지과장 등 노인복지 담당직원의 지회 예방이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