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 순창군지회, 17대 김용식 지회장 취임식
대한노인회 전북 순창군지회, 17대 김용식 지회장 취임식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11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0일, 17대 순창군지회장 이취임식에서 신임 김용식 지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 순창군지회(지회장 김용식)는 5월 10일, 17대 김용식 신임 지회장의 취임식과 16대 김봉호 전 지회장의 이임식을 거행했다.

순창군지회 대강당에서 열린 이·취임식에는 황숙주 순창군수를 비롯해, 김두봉 전북연합회장, 최영일 전북도의회 부의장, 신용균 순창군의회 의장과 전계수‧정성균‧송준신‧이기자‧신정이‧손종석‧조정희 군의원이 내빈으로 참석했으며, 지회에서는 11명의 분회장과 강병문 노인대학장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임하는 김봉호 전임 지회장에 대해 황숙주 군수가 감사패를, 김두봉 연합회장과 지회가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임사에 이어서 황 군수와 연합회장, 군의회 의장, 도의회 부의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순창군지회장 이취임식을 마치고 내빈의 기념촬영이 있었다. 앞줄 왼쪽 두번째부터 황숙주 군수, 김두봉 연합회장, 신임 김용식 지회장, 전임 김봉호 지회장, 신용균 순창군의장.<br>
순창군지회장 이취임식을 마치고 내빈의 기념촬영이 있었다. 앞줄 왼쪽 두번째부터 황숙주 군수, 김두봉 연합회장, 신임 김용식 지회장, 전임 김봉호 지회장, 신용균 순창군의장.

김용식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순창군 지회장으로서의 막중한 소임을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묵묵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린다”면서 “나이 들어서도 일하는 노인, 활동하는 노인, 사회의 기둥이 되는 노인상을 만들기 위해 노인일자리 창출과 여가선용 프로그램 개발, 재능나눔사업 활성화, 경로당 프로그램 보급 등 노인복지를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 지회장은 또 “각 경로당들 간에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해 지회의 발전과 위상 정립은 물론 한층 발전된 지회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김용식 지회장은 1940년생으로 농협대 최고경영자과정 수료, 전북대 경영대학원을 수료했으며 구림농협 제8·9·10대 조합장, 제3대 순창군의회 의원 및 후반기 부의장을 역임했다. 대한노인회와 인연을 맺은 뒤 지회 감사, 구림면분회장, 부회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