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주)와 노인복지증진 위한 MOU 체결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주)와 노인복지증진 위한 MOU 체결
  • 박찬균 기자
  • 승인 2021.05.17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는 5월 11일 경기도노인회관에서 고령친화상품 유통업체인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와 협력기관 협약식을 작고 후원금도 전달 받았다. 왼쪽부터 정일섭 화성시회장, 이종한 연합회장, 김영천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주) 대표, 한승범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주) 이사.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는 5월 11일 경기도노인회관에서 고령친화상품 유통업체인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와 협력기관 체결식을 갖고 후원금도 전달 받았다. 왼쪽부터 정일섭 화성시회장, 이종한 연합회장, 김영천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주) 대표, 한승범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주) 이사.

[백세시대=박찬균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회장 이종한)는 5월 11일 경기도노인회관에서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대표 김영천)와 노인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에서는 김영천 대표와 한승범 이사가 참석하고, 연합회에서는 이종한 회장, 정일섭 화성시지회장, 고대영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양측은 ‘상호발전을 목표로 노인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노인 맞춤형 안마의자 유통 등 고령친화상품 유통전문업체인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주)는 후원협력기관 협약식에서 노인복지사업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종한 연합회장은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는 효를 실천하는 기업”이라며 “우리 노인들을 위한 회사의 마음을 절대 잊지 않겠다. 서로 협력이 잘되는 것이 곧 노인복지가 확대되는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

김영천 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주) 대표는 "대한민국의 오늘이 있게 해주신 어르신들에게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으며 우리 부모님을 뵙는 마음으로 여기에 왔다”고 인사한 뒤 “우선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경기도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여가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안마의자를 지원하는데 적극 협조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